스포츠·연예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연예
연예
백종원의 ‘백파더’, 이번 주 첫 방송 관전 포인트 총정리!
기사입력: 2020/06/15 [11:1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요리 초보인 요린이들을 구원하기 위해 MBC로 5년 만에 복귀한 백종원의 ‘백파더’.  이번 주 토요일 오후 5시 첫 생방송을 앞두고 첫 방송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오는 20일 토요일 오후 5시 첫 생방송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 기획 최윤정, 연출 최민근)는 전 국민이 함께 할 수 있는 ‘요린이’(요리 초보들을 일컫는 말) 갱생 프로젝트다.

 

가장 먼저 살펴볼 관전 포인트는 ‘요린이와의 쌍방향 소통 요리쇼’. 기본적인 요리 실력을 갖춘 이들에게 새로운 레시피를 알려줬던 그동안의 요리 프로그램과는 차별되는 새로운 시도다.

 

요리를 잘 몰라도, 관심이 없어도 그들과 함께하며 ‘요리’의 길로 안내할 백파더 백종원의 소통 실력은 이미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도 검증된 바. 무엇보다 부엌에 한 번도 들어가 본 적 없는, 요알못, 요포자들의 기상천외한 요리 과정은 신선한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두 번째 포인트는 90분 생방송이다. 요린이들과 소통하며 요리 과정을 고스란히 보여주겠다는 것. 편집 없는 생생한 요리 현장, 그 속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들이 기대를 모은다.

 

요린이들과 함께 ‘90분 생방송’이라는 새로운 시도와 ‘쌍방향 소통 요리쇼’라는 백종원의 전매특허 소통 능력이 어우러질 ‘백파더’. 이번 주 토요일 오후 5시 생방송으로 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백파더’ 백종원과 그의 조력자 양세형과 함께 요리 갱생을 시작할 요린이들은 홈페이지(http://m.imbc.com/wiz/ent/100father/apply/)를 통해 절찬 모집 중이다. 공식 인스타그램(@100father)를 통해서도 관련 소식이 제공된다.

 

공식 SNS https://www.instagram.com/100father/

 

<사진제공> ‘백파더’ 포스터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백종원의 ‘백파더’, 이번 주 첫 방송 관련기사목록
광고
한수원 한울원전본부, “울진 인생 맛집을 알려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