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지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원지사
삼척시, 오는 18일 ‘삼척사랑카드’출시.. 특별할인 판매 추진
- 오는 18일부터 상반기 10% 특별할인 판매 추진
기사입력: 2021/01/13 [15:1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삼척사랑카드 출시     ©

 

- 오는 18일부터 상반기 10% 특별할인 판매 추진

-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경품 지급 이벤트 실시

- ‘그리고 앱’또는 금융기관에서 평시 50만원, 특별판매 시 100만원까지 충전 가능

- 사용액의 상시 6%, 특별판매 시 10% 캐시백 지급


 

 삼척시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오는 18일부터 ‘삼척사랑카드’ 발행 기념으로 상반기 10% 특별할인 판매를 추진한다.

 

 ‘삼척사랑카드’는 오는 18일에 출시되며, 삼척사랑카드 90억 원, 삼척사랑 상품권 10억 원 총 100억 원이 판매될 때까지 10% 특별할인을 진행한다. 인센티브는 ‘삼척사랑카드’의 경우 카드 충전 후 실 사용 시 10% 캐시백을, 삼척사랑상품권의 경우 상품권 구매 시 10% 추가 지급한다. 

 

아울러, 삼척사랑카드 발행 초기에 시민들의 관심도를 제고하고 카드 사용 조기 정착으로 유통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삼척사랑카드 발행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기간 내 삼척사랑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전자식 경품추첨을 통해 등수별로 5만원, 10만원, 50만원, 100만원 상당의 금액을 충전해준다.

 

특히, 삼척시는 고령자 등 스마트 폰 사용 취약계층을 위해 관내 금융기관 24개소를 충전소를 지정해 카드 발급 및 충천 등 대행업무를 추진하며, 시청과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카드 배부 전담 청구를 운영할 예정이다.

 

카드형 상품권인 ‘삼척사랑카드’는 모바일 결제 기능 탑재한 충전식 체크 카드 형태로, ‘그리고 앱’ 또는 금융기관에서 평시 50만 원, 특별판매 시 100만 원까지 충전이 가능하며, 삼척시 관내 가맹점 2,532개소에서 사용하면 상시 6%, 특별판매 시 10%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삼척시 관계자는 “카드형 상품권 출시로 이용률과 편의성이 대폭 확대되고 상반기 10% 특별할인 판매로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새 희망의 바람이 일어나기를 기대한다.”며 “삼척사랑카드로 삼척의 전통시장, 상가 등을 먼저 이용해 ‘함께 살리고 잘 사는 상생경제’의 토대가 마련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이동
메인사진
울진군 기독교연합회, 남울진청년회의소 이웃돕기 동참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