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포 항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포 항 시
포항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자에게 감사패 전달
- 의료·봉사·종교단체, 학생 등 후원자 10여 명을 선정
기사입력: 2021/01/20 [17:2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항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후원자에게 감사패 전달  ©


  포항시는 2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물품 후원자에 대해 감사패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번 감사패 수여식은 코로나19 위기상황과 동절기 한파 속에서도 따뜻하고 훈훈한 포항시를 만들기 위해 기여해준 후원자들을 예우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따뜻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기여해준 후원자 모두에게 감사패를 수여해야 하지만 포항시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참석자를 최소화하여 전체 500여명의 후원자 중 특별한 사연을 가진 의료·자원봉사·식품·종교단체, 학생 등 다양한 분야의 후원자 10여명을 선정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사비로 2,000만원 상당의 도시락과 핫팩을 선별진료소 의료진에게 후원한 탁우택 포항시 의사회장은 “지역민의 한사람으로서,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포항시민 모두를 위해 수고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의료인의 한사람으로서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신속한 검사체계 구축과 방역대응 강화로 지역감염 확산 저지에 총력을 다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손편지와 30만원 상당의 영양바 및 핫팩을 후원한 환호여중 김보민, 제철지곡초 성지우 학생은 “우선, 포항시민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영하의 날씨에 고생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지만 저희가 준비한 물품으로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근무하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우리의 따뜻한 마음으로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사라지고, 시민들이 다함께 모여 웃을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고 말했다.

 

  이에 이강덕 포항시장은 “우리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도움의 손길 덕분에 안전하고 따뜻한 포항이 되어갑니다.

 

어려운 시기에 물품을 선뜻 기부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전달 물품은 감사한 마음을 담아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후원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따뜻한 도시를 만드는데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와 한파로 얼어붙은 마음을 위로하고 위기를 함께 극복하는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항시 관련기사목록
이동
메인사진
[포토]국민의 힘 박형수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및 출정식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