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특집/기획 > 기획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특집/기획
기획
안동시, 여행과 함께 하는 일상 속 힐링, 안동이 딱이야!
안동..『여행가는 달』 다양한 이벤트로..
기사입력: 2021/11/09 [10:2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여행과 함께 하는 일상 속 힐링 안동이 딱이야-가을은 안동 여행가는 달 sns 이벤트 홍보포스터     ©

 

안동시는 11월「여행가는 달」을 맞아, ‘고품격 체험프로그램과 연계한 무료 상품권 지원’과 함께 ‘힐링 안동 사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 여행과 함께 하는 일상 속 힐링 안동이 딱이야-기승전술     ©

 

힐링과 치유의 도시, 즐기는 안동을 모토로 출시된 4개 테마의 ‘특별하고 별난 고품격 체험프로그램’의 당일 투어 참가자에게는 1만 원, 숙박 투어 참가자는 3만 원의 안동사랑 상품권을 지원한다.

 

▲ 여행과 함께 하는 일상 속 힐링 안동이 딱이야-종부스쿨     ©

 

애주가라면 안동소주칵테일, 막걸리쉐이크, 264와인, 안동맥주 등 안동에서만 맛볼 수 있는 6종 10잔이 제공되는 「기승전술」투어를, 가을 정취 가득한 용계은행나무 아래서 특별한 하루를 만들고 싶은 연인들과 친구들은 「낭만가도」체험을 추천한다.

 

▲ 1109-1 여행과 함께 하는 일상 속 힐링 안동이 딱이야-낭만가도-당일투어     ©

 

고택에서 종갓집 종부가 되어 특별한 전통체험을 원한다면「종부스쿨」을, 안동의 3대 세계유산을 한 번에 경험하고 싶다면 「유네스코 투어」를 선택해 상품권도 받고, 다채로운 안동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다. 

 

▲ 여행과 함께 하는 일상 속 힐링 안동이 딱이야-낭만가도-1박2일투어     ©

 

투어는 안동관광예약센터 홈페이지(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146912) 혹은 ☎1661-0416으로 문의하면 참여할 수 있다.

 

▲ 여행과 함께 하는 일상 속 힐링 안동이 딱이야-종부스쿨     ©

 

투어에 참가했다면 덤으로‘안동여행과 함께 하는 새로운 일상 속 힐링’을 주제로 진행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에도 참가해 보자.

 

가을 배경 안동여행 사진을 안동관광홈페이지(http://www.tourandong.com)의 구글폼에 인증하면, 선착순 400명에게 1만 원의 안동사랑상품권을 지급한다.

 

안동시 관계자는 “다양한 이벤트로 즐기는 안동여행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들었던 마음을 재충전 하고, 힐링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동시 관련기사목록
이동
메인사진
[포토]국민의 힘 박형수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및 출정식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