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서울시 > 광진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시
광진구
광진구, 아름다운 미소를 찾다…미소사진공모전 개최
- 12월 10일까지 미소사진 및 광진사진 부문 작품 공모 접수
- 12월 27일부터 나루아트센터 전시실에서 입선‧선정작 전시 예정
기사입력: 2021/12/03 [07:4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019 미소사진 부문 금상     ©

 

서울 광진구(구청장 김선갑)가 ‘제22회 아름다운 미소사진전’에 출품할 작품을 공모한다.

 

‘아름다운 미소사진전’은 1999년 처음 개최돼 외환위기 여파 속에 기쁨과 희망을 담은 훌륭한 작품들을 배출해냈다.

 

▲ 2019 미소사진 부문 은상     ©

 

올해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 속에 마스크 안에 가려진 미소를 찾아 희망을 나눈다는 취지로 진행된다.

 

이번 공모는 12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사진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 2019 미소사진 부문 은상     ©

 

공모작품 주제는 ▲미소사진 ▲광진사진 부문으로 나뉘며 ▲일상에서 남녀노소의 밝고 아름다운 다양한 모습을 담은 국내외 미발표작과 ▲서울동화축제, 광나루어울마당, 성년의날 등 광진구 명소와 발전상을 촬영한 사진이다.

 

1인당 4매까지 제출가능하며, 규격은 흑백 또는 컬러사진 11X14인치이다.

 

접수방법은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광진구지부 홈페이지에서 출품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사진과 함께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광진구지부에 직접 또는 우편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사진은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광진구지부에서 선별된 일정 자격을 갖춘 심사위원 5명이 엄정한 심사 후 입상작을 선정한다.

 

심사결과는 (사)한국사진작가협회 광진구지부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며, 12월 27일부터 나루아트센터 전시실에서 입선‧선정작을 전시할 계획이다.

 

미소사진 부문 선정작은 금상 1점 700만 원, 은상 2점 각 300만 원, 동상 3점 각 100만 원, 가작 5점 각 5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하며, 입선작은 출품작의 20%내에서 선정하여 상장을 수여한다.

 

광진사진 부문은 입선작만 총 30점이 선정되며, 상장과 상금 10만 원을 수여한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웃는 얼굴 보기가 어려워진 요즘, 미소사진 공모전이 많은 이들에게 어려운 시기를 극복할 희망과 용기를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진구 관련기사목록
이동
메인사진
[포토]국민의 힘 박형수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및 출정식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