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영 양 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영 양 군
경북 오도창 영양군수, 민선7기 4년간의 주요성과와 민선8기 군정 추진 방향 제시
- 오도창 영양군수, ‘행복한 변화로 희망이 가득찬 영양’ 을 만들 것!!
기사입력: 2022/07/29 [14: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오도창 영양군수, ‘행복한 변화로 희망이 가득찬 영양’ 을 만들 것!!  © 편집부

 

[경북 영양군]청양 고추, 청정 국민식품을 밎고, 대한민국 전국가적인 청정고추 생산을 책임지고 생산하는 경북 영양군의 오도창 군수가 올해들어 재선돼 기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오도창 경상북도 영양군수는 7월 29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언론관계자 간담회에서 민선7기 4년간의 군정 주요성과와 민선 8기 군정 추진 방향을 제시했다.

 

▲ 오도창 경북 영양군수     ©편집부

 

오 군수는 민선8기에는“행복한 변화, 희망찬 영양”이라는 군정 목표를 정하고 군민을 더 편하게, 군민을 더 잘살게 만드는 군정을 펼칠 것을 약속하면서 간담회에 참석한 언론관계자들에게“영양군의 발전을 위해 늘 함께 해주시고, 군민들의 대변인으로써 최선을 다해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민선7기 군정 추진에 있어 ▲국도 31호선 개량사업 ▲영양 자작나무 명품화 사업 ▲생활민원 바로처리반 운영 ▲LPG 배관망 보급사업 ▲하천(샛강) 물길 살리기 사업 등의 주요 성과를 거뒀다고 발표했다.

 

▲ 오도창 영양군수, ‘행복한 변화로 희망이 가득찬 영양’ 을 만들 것!!  © 편집부

 

지난 4년의 성과 발표를 마친 오 군수는 민선8기는 3가지 측면에서 새로운 길을 갈 것임을 밝혔다.

 

‘바른 길’로 나아가 시대적 상황에 따라 꼭 필요한 일들은 주저하지 않을 것이며, ‘넓은 길’을 통해 군민들과의 소통으로 함께 가는 길을 선택하고, 기존의 논리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로운 사고로 남들과는 ‘다른 길’을 찾을 것을 다짐했다.

 

이어서 민선8기의 새로운 비전을 담아 ▲군민 중심의 혁신행정 ▲고추가격 경쟁력 확보 ▲지역자원 적극 활용 ▲골목상권 활성화 ▲사각지대 없는 따뜻한 복지 실현 ▲풍요로운 군민 생활인프라 구축 등 각 분야에서 세부적인 85개의 공약들을 제시하며‘행복한 변화로 희망찬 영양’을 만들 것을 약속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지난 4년간의 변화는 군민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가능한 일이었다.”며 아울러“앞으로의 민선 8기 4년 동안 군민들과 소통하며 함께 나아가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영양의 미래를 열어 나갈 수 있도록 언론관계자분들의 협조와 진심어린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노성문 국장 노성문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국민의 힘 박형수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및 출정식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