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군수 손병복)은 오는 6월부터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포토 인증 관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울진군은 개인 SNS를 통해 여행 사진 및 정보를 공유하는 최신 관광트랜드를 반영하여 주요 관광지 포토 인증을 통해 MZ세대가 많이 유입되는 SNS와 관광 이벤트를 접목시켜 울진군 관광지의 시각적 이미지를 온라인으로 적극 홍보하고 이를 통한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해당 이벤트를 추진하게 되었다.
올 연말까지 시행되는 이벤트로, 각 월 별마다 지정된 이벤트 관광지의 인증사진 2장 이상과 100자 이상 관광후기 및 해당 월 영수증을 첨부하고, 본인 SNS에 울진군 홍보 인증 및 URL 주소를 울진군 문화관광 홈페이지 관광후기 게시판에 작성하면 된다.
매월 우수 관광 후기 30명을 선정하여 금강송에코리움 숙박권(3명), 왕피천케이블카 탑승권 및 5만원 상당의 울진특산품(7명), 3만원 상당의 울진특산품(20명)을 제공하고, 선정된 사진 후기는 울진군의 주요 관광지 인증샷 명소를 홍보하는 생생한 자료로 활용된다.
각 월별 지정 관광지는 ▲6월 성류굴.왕피천공원 ▲7월 등기산스카이워크. 국립해양과학관 ▲8월 울진관내 해수욕장 ▲9월 월송정.망양정 ▲10월 불영사매화만화거리 ▲11월 덕구온천백암온천 ▲12월 울진대게와 붉은대게이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산과 바다, 온천이 함께 있는 다양하고 수려한 색상의 자연을 가진 울진군에서 인생샷 찍을 곳을 찾아보는 재미를 느껴 보시기 바란다. 대한민국의 숨 울진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관광을 즐기며 인생샷도 찍고 경품도 받아 가는 추억을 남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