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안 동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안 동 시
안동시, ‘선비이야기 투어카드’로 가족 나들이 떠나요
꼭 가져야 하는 아이템, 선비이야기 투어카드
기사입력: 2019/02/01 [08: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이번 설명절은 선비이야기 투어카드로 가족 나들이 떠나요     © 편집부



안동시는 설을 맞아 테마 여행 10선 지역 연계망 구축사업을 통해 제작한 ‘선비이야기 투어카드’ 혜택 홍보에 나섰다.


선비이야기 투어카드는 대구, 안동, 영주, 문경을 아우르는 여행 테마, 즉 전통과 선비 문화 여행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마련됐다.


4개 지역의 관광지(가맹점)와 음식, 숙박, 공연, 체험, 쇼핑(일반 제휴점) 등 다양한 서비스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색 투어 카드다.


카드는 선비이야기 투어카드 홈페이지(www.sunbeetourcard.kr)와 경북종합관광안내소, 유교랜드에서 구매할 수 있고, 구매 후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코나카드” 페이지를 통해 카드 등록․충전하면 된다.


주요혜택은 ▲핵심관광지(하회마을, 유교랜드 등), ▲숙박업체(수애당, 칠계재 등), ▲식당(일직식당 등), ▲커피숍(풍전 브런치 등) 등에 대한 할인과 함께 코나카드에서 주어지는 ▲스타벅스 30%, ▲커피빈 20%, ▲롯데시네마 30%, ▲GS25 10% 할인 등 다양하고, 풍성하다.


지역 가맹점의 특화된 할인 혜택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어카드 제휴점은 모집 중이며, 가맹점이 되면 4개 지역 통합 홍보마케팅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정길태 관광진흥과장은 “선비이야기 투어카드는 경북권역 주요 관광지와 명소 입장 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있어 설 명절을 맞은 가족 중심 관광객들이 많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