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포 항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포 항 시
포항문화관광, 유튜브 바이럴 경진대회 개최
‘속닥속닥’ 포항 입소문 내기
기사입력: 2019/03/11 [16: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항문화관광, 유튜브 바이럴 경진대회 개최     © 포항시



포항시는 시승격 70년과 2019 포항 방문의 해를 맞아 포항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동영상 콘텐츠로 제작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널리 홍보하기 위해 ‘2019 포항문화관광 유튜브 바이럴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바이럴 마케팅이란 상품을 전면에 내세우기보다는 관심을 자아내는 영상이나 이미지를 통해 자연스럽게 상품을 인식하도록 만드는 광고 기법으로, 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 등 개인 계정에 후기를 올려 입에서 입으로 소문이 바이러스처럼 퍼져나가게 하는 효과를 노린다.

 

이번 유튜브 바이럴 경진대회는 전 국민(개인 또는 팀)을 대상으로 포항관광을 홍보할 수 있는 관광명소, 축제, 먹거리, 역사 등 다양한 자원을 직접 촬영하고 창의적인 기획과 스토리를 영상화하고 편집한 순수 창작 동영상을 오는 4월 1일부터 5월 6일까지 접수한다.

 

약 한 달간의 마케팅 기간을 거쳐 유튜브 조회수와 작품성에 대한 심사 후 선정되는 최종 14개 작품에는 시상 및 시상금이 있을 예정이며, 참여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대회 공식홈페이지(www.pohangviral.co.kr)를 통해 받을 수 있다.

 

고원학 국제협력관광과장은 “다양한 관점을 통한 개성있는 포항관광 동영상 컨텐츠를 확보하여 향후 보다 적극적인 대외적 홍보를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포항에 관심을 갖고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항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울진군-서울시 주부들 울진의 맛과 멋 체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