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안 동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안 동 시
안동 유교랜드, SNS 서포터즈 모집 및 독도사랑 주제 애니메이션 상영
유교랜드 SNS서포터 신청으로 인성교육 멘토가 되자!
기사입력: 2019/03/15 [12: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사본 -SNS 홍보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 안동시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는 개관 6주년을 맞아 유교랜드에 특화된 홍보정예부대 양성을 위해 SNS 서포터즈를 모집(20명)한다.

 

모집기간은 3월 12일(화)부터 22일(금)까지이며, 활성화된 SNS와 블로그를 운영 중이고 SNS활동 포스팅 및 영상제작 유경험자는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유교랜드 SNS 터포터즈에게는 위촉장과 본인포함 4인 이내 언제든유교랜드와 온뜨레피움을 무료로 방문할 수 있는 ID카드, 단체 활동복,SNS 홍보․마케팅 관련 전문가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자기계발의 기회가제공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상품권이 제공되는 등 올 연말까지 유교랜드 홍보요원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또한 유교랜드는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자라나는 미래인재들에게우리 땅 독도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3D애니메이션 『독도수비대“강치”』영상콘텐츠를 (재)경상북도문화콘텐츠진흥원의 협조로 4월부터 8월까지매주 토․일, 1일 2회 유교랜드 관람객을 대상으로 상영 한다.


독도수비대“강치”』는 경상북도와 해양수산부가 기획하고 (재)경상북도문화콘텐츠진흥원과 ㈜픽셀플레넷이 제작한 3D 애니메이션(2016.12)으로 각 편당 10분 내외 총 5화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유교랜드는 신학기 및 봄을 맞아 3.16(토)~31(일)까지 요금할인 이벤트(2천원 할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김성조 사장은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자라나는 자녀들에게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일깨우는 뜻 깊고 교육적인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는 당부의 말과 함께 가족, 친지들과 함께 유교랜드와 온뜨레 피움에 오셔서 다양한 체험과 관람을 통해 3대가 공감할 수 있는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