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연예
연예
포항시, 뮤지컬 '웃는 남자' 상영...영상으로 만나는 예술의전당 우수공연
기사입력: 2019/04/09 [16:5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영상으로 만나는 예술의전당 우수공연] 뮤지컬 웃는 남자 상영(3,4월포스터)     © 포항시



포항문화재단은 오는 24일(수)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후 2시와 7시 두 차례 포항시청 대잠홀에서 〈영상으로 만나는 예술의전당 우수공연 – 뮤지컬 웃는 남자> 공연영상을 무료로 상영한다.

 

 

▲ [영상으로 만나는 예술의전당 우수공연] 뮤지컬 웃는 남자 상영(포스터)     © 포항시

 

 

아티스트의 생생한 표정과 몸짓을 4k화질의 카메라 등 총 13대의 카메라로 완벽히 담아 영상으로 제작한 이번 영상화사업은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온 국민이 함께 보고 즐기며, 문화적으로 소외된 지역까지 보급해 문화 격차를 좁히기 위해 마련됐다.

 

뮤지컬 <웃는 남자>는 제3회 한국뮤지컬 어워즈에서 대상, 남우주연상, 무대예술상을 수상한 2018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 혼, 대본·연출 로버튼 요한슨, 김문정 음악감독 등 세계적 스태프와 박강현, 양준모, 신영숙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 잡은 작품이다.
                                                                  
17세기 영국을 배경으로, 인신매매단 콤프라치코스에 의해 아물지 않는 잔혹한 미소를 갖게 된 그윈플렌의 여정을 통해 인간의 본성에 대한 성찰을 담아낸 뮤지컬 <웃는 남자>는 빅토르 위고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스크린에 펼쳐지는 영상을 통해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VIP석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아티스트의 생생한 표정과 몸짓을 대잠홀에서 화려한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상영문의 : 포항문화재단 공연전시팀(대잠홀) 054)289-7934)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한울원전, “한울본부와 함께하는 미스트롯 콘서트” 무료공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