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울 진 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울 진 군
울진군, 6월 7일까지 아이디어 제안 공모
우리가 만난 아이디어! 군민이 만들 기적의 제안
기사입력: 2019/04/16 [00:5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울진군청 전경/     ©편집부

 

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군정발전에 대한 군민들의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한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이번 아이디어 공모는 오는 67일까지 접수하며, 주소가 울진으로 되어 있는 군민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공모에서는 일상생활 속 주민편의 증대를 위한 아이디어, 인구증가 및 저출산?고령화 대책 분야, 지역경제 일자리 창출 방안, 미래 관광 울진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기타 군정 발전 사항 등 5가지에 관해서 중점 발굴할 예정이다.

 

응모는 직접 제출, 군청 홈페이지나 국민신문고, 우편, 팩스로도 가능하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실무부서의 1차 심사와 별도 심의기구인 제안심사위원회의 2차 심사를 거쳐 우수제안 건을 선정하게 되며, 우수제안자에게 대해서는 최고 상금 50만원이 주어진다.

 

아이디어 공모는 4월부터 6월까지, 9월부터 11월까지 2차례 공모하게 되며 7, 12월 우수제안을 심사, 선정하게 된다.

 

한편, 울진군은 공모기간과 별도로 연중 아이디어 공모를 하게 되는데 군정발전과 주민(생활)불편사항 개선 등 군정 전반에 대하여 연중 제안을 접수받아 12월에 우수제안을 선정할 계획이다.

 

김영중 정책기획관은 군민 모두가 아이디어 발전소로서 군정발전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기를 바란다이번 응모기간에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이 접수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노성문 기자 노성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제14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공식 포스터 공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