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군 위 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군 위 군
군위군, 대학생 봉사단 한밤고을 권역에 떴다!
대구·경북 대학생 연합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 실시
기사입력: 2019/05/03 [16:3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봉사활동 한밤마을 입구     © 편집부

 


- 5월 11일, 대구·경북 대학생 연합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 실시
- 군위군 부계면 한밤마을 지역활성화센터에서 어르신 맞아

 

군위군은 오는 5월 11일 부계면 한밤마을 지역활성화센터(부계면 한밤8길 171)에서 금오공대, 경북대, 대구교대, DGIST 등 지역 대학교 학생들이 소속 된 대학생 봉사단체 미담장학회와 함께‘어버이날 기념 아름다운 미(美),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장수사진 촬영 봉사활동은 군위군이 추진하고 있는 권역 활성화 컨설팅의 일환으로 대상지구인 한밤마을 내 지역활성화센터에서 오후 1시부터 3시 반까지 열리며, 사진에 재능이 있는 40여명의 학생들이 모여 어르신들의 분장부터 촬영까지 전담하는 것은 물론 촬영 사진은 개별적으로 액자에 담아 전달 할 계획이다.

 

특히 농촌지역 여건상 사진관이 소재하기 드물고 어르신들이 직접 찾아가기는 더욱 어려운 점을 감안했을 때, 이번 봉사활동이 어르신들께는 특별한 선물을, 학생들에게는 소중한 추억을 안겨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군위군은 최근 권역단위종합개발사업 완료지구의 활성화를 위해 소보면 청화산 권역과 부계면 한밤고을 권역에 맞춤형 컨설팅을 추진 중에 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등 지속가능한 권역 운영 방안을 모색 해 나가고 있다.

 

또한 컨설팅에 있어 각 권역의 중심에 있는 활성화센터를 주된 거점으로 활용해 주민 공동체 문화를 되살리고 나아가 도농교류의 발판으로 삼을 계획이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친절 울진군,`전국단위 스포츠 대회 축제` 개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