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지역뉴스 > 문 경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문 경 시
문경에코랄라, 섬머 어드밴처 페스타 개최
대형 그늘막, 푸드트럭 등 편의시설도 마련
기사입력: 2019/06/07 [21:3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짚레일     © 문경시



전 고객 10% 우대, 인근 숙박시설 이용시 20% 할인 혜택        

 
문경에코랄라(대표 윤두현)는 여름시즌을 맞아 오는 6월 8일부터 ‘섬머 어드벤처 페스타’를 실시한다. 거인의 숲 지역에 어린이 물놀이 광장, 서바이벌 게임, 짚레일 등 시원한 물놀이와 스릴만점의 놀이시설을 집중 배치하여 활동적인 여름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 수도꼭지     © 문경시

 

 

어린이 물놀이광장에는 지름 10미터 유아풀, 높이 6미터 워터슬라이드를 설치하였다. 또한 어린이들의 재미있는 물놀이를 위해 점보물총 60여개도 비치하여 워터 스프레쉬를 만끽할 수 있다.

 

7월초에는 50미터 워터슬라이드를 추가 설치할 예정이다. 에코랄라 거인의 숲은 물놀이 광장과 함께 종이배 연못, 신비한 수도꼭지   과학의 원리를 배우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어린이들의 인기 만점이다.
 
무동력 비행체험을 만끽할 수 있는 짚레일은 짚라인의 재미와 안전성을 확보하여 신나는 비행체험을 만끽할 수 있는 시설이다. 레일 총길이 100미터, 시속 20키로미터로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가능하며, 어린이는 부모님과 함께 탑승도 가능하다. 이용요금은 어른 청소년 4,000원, 어린이 3,000원이다.

 

서바이벌 게임은 레이저샷(적외선 전자총) 건 배틀  식이다. 기존 페인트와 B.B탄과는 달리 레이저 샷건은 정확한 점수계산, 안전성, 넓은 사정거리로 활동적인 즐거움과 운동량 향상이 최대 장점이다.

 

 

▲ 독립운동사진전 문경     © 문경시

 

 

게임 참여인원은 10~20명, 소요시간은 한게임 기준 10분 내외이다. 이용요금은 어른 10,000원, 청소년 8,000원, 어린이 6,000원이다.

 
또한 지하갱도의 시원한 자연풍을 만끽할 수 있는 석탄박물관, 거미열차, 은성갱은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색다른 피서상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문경에코랄라는 이용객 불편해소를 위해 어린이 물놀이 광장에 안전요원 배치는 물론 대형 그늘막을 설치하고, 간식류를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도 집중 배치한다. 별도 사워장 시설은 없다. 이용객은 여벌의 옷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축제기간에는 전체 방문고객 10% 우대, 인근 숙박 이용 및 온라인 예약시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정치] 박형수 국회의원 후보(의성청송영덕울진)선거사무소 개소식 및 출정식 성황리에 개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