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영 주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영 주 시
영주시, 제7회 청소년 락&댄스 페스티벌 개최
지역 청소년 공연·체험활동 등 청소년어울림마당 공연
기사입력: 2019/06/13 [22: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영주 6-지닌해 개최한 영주시 청소년 락&댄스 페스티     © 영주시



영주시는 6월 15일(토) 오후 3시 한절마 제3공원에서 2019년 영주시청소년어울림마당의 첫 번째 공연인 ‘락&댄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영주시가 주최하고 영주시청소년수련원이 주관하는 이번 락&댄스 페스티벌은 지역 청소년들의 숨은 재능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다함께 어울릴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행사다. 밴드 및 댄스 동아리 공연, 모듬북, 태권도 시범 및 체험부스 운영 등 총 24개의 청소년 동아리가 참여해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로 7번째를 맞는 청소년 락&댄스 페스티벌은 청소년 동아리 공연 외에도 비공연 동아리인 방송, 공예, 과학, 미술, 봉사, 비즈동아리 등 체험부스 운영으로 풍성한 체험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영주시 관계자는 “이번 락&댄스 페스티벌 행사가 청소년들의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시민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소통과 힐링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영주시는 청소년 전용 문화공간으로 음악활동실, 댄스연습실, 노래연습실, DVD감상실, 인터넷실, 도서열람실, 동아리방, 창작공예실 등 다양한 공간이 있는 영주시청소년문화의집 1, 2관을 운영하고 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주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울진군, “동해안 최고의 생태공원 울진엑스포 공원에서” 천혜의 자연이 낳은 향의축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