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김 천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김 천 시
2019 김천자두포도축제, 7월 18일 개막
기사입력: 2019/07/02 [15:3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김천자두포도축제, 7월 18일 개막-     © 김천시



경북 김천시(시장 김충섭)에서는 오는 7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김천직지문화공원에서 2019 김천자두포도축제를 개최한다. ‘너두나도! 자두포도!’ 주제로 마련된 축제는 김천직지문화공원과 자두포도 수확체험 농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김천자두포도축제는 지역 농특산물인 김천포도, 김천자두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농산물 성출하기인 매년 7월에 개최한다.

 

주요프로그램은 한여름의 무더위를 식혀줄 김천 최초 80m의 공원내 워터 슬라이드와 자두포도 이글루, 물놀이시설, 남다른 포도자두 품평회 및 축하공연, 버스킹공연, 포도자두 수확체험, 오감만족 과일체험프로그램, 우수농산물 직거래장터 등 김천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시 찾고픈 축제가 되고자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사할 계획이다.

 

강성호 농업기술센터소장은 ‘회를 거듭할수록 입소문과 인터넷을 통해 알려지면서 축제장을 찾는 대도시민이 대폭 늘고 있다. 또 금년도는 새로운 가족형 프로그램 진행으로 주말을 이용한 가족여행지로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순철 축제추진위원장은 ‘명실공히 전국최대 주산지인 김천의 자두와 포도를 홍보함과 동시에 김천을 다시 찾고픈 축제가 될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전기자동차, 농산물퀵서비스 및 셔틀버스 운행으로 최대한의 만족감과 편리성 제공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자두포도수확체험 접수 : 7월 12일까지 축제홈페이지(www.gcjadu.com)로 신청.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울진 한수원, 2019 뮤직팜페스티벌에 초대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