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영 양 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영 양 군
영양군, “별의 정원 - 가족과 보기에 참 좋은 영화, 마지막엔 눈물이 찡”
영양 산골 초등학생들에게 「별의 정원」선물
기사입력: 2019/07/09 [18:4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영양군, 별의 정원 무료 상영     © 편집부


수비초등학교 학생들과의 첫 시사회
, 영양중앙초등학교 학생들과의 두 번째 만남

영양 산골아이들과의 작은 만남 큰 감동을 다시 한 번 나누고 싶었다 - 감독 원종식

 

영양군(군수 오도창)아슈비아 만화영화 푸로덕슌(감독 원종식)은 영양국제밤하늘보호공원의 밤하늘과 별을 모티브로 제작된 애니메이션별의 정원을 영화의 배경이 된 영양의 아이들에게 무료 상영하는 자리를 다시 한 번 마련했다.

 

아슈비아 만화영화 푸로덕슌이 제공, 제작하고 영양군이 공동 제공, 제작 지원한 영화별의 정원은 지난 74일 전국 극장에 개봉되어 상영 중이며, 영양 작은영화관에서도 절찬 상영 중이다.

 

이번 무료 상영 행사는 7914시 영양 작은영화관에서 입암초등학교, 일월초등학교 학생 90여명이 참여하게 된다.

 

별의 정원은 영양지역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지난 5~6월 두 차례 시사회를 개최한 바 있으나, 별의 정원을 제작한 원종식 감독은 지난 시사회에서 만난 영양 산골아이들에게 큰 선물을 받았다. 작은 만남으로 시작해 큰 감동을 받았고, 그 감동을 다시 한 번 나누고 싶어 다시 별의 정원을 찾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영화 상영을 마친 후에는 관객과의 대화 시간을 통해 다시 한 번 순수한 아이들의 반응을 지켜볼 계획이며, 감상문 카드 쓰기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영화 별의 정원2016년 한국콘텐츠진흥원 지역특화 콘텐츠 개발사업 선정작, 2017년 한국콘텐츠진흥원 국산 애니메이션 본편 제작지원 선정작, 2018년 영화진흥위원회 극장용 애니메이션 영화 개봉지원 선정작 등에 뽑히며 탄탄한 완성도를 갖춘 작품임을 입증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별을 볼 수 있는 경상북도 영양군 수비면 수하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비주얼 속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 영화로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패밀리존 공식 초청작이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울진 한수원, 2019 뮤직팜페스티벌에 초대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