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경 산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경 산 시
경산시,무더운 여름, 장산도서관에서 문화도 즐기고 더위도 날리고!
초등학생을 위한 여름방학 독서논술교실 운영
기사입력: 2019/07/09 [20: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경산시 장산도서관 - 여름독서논술교실     © 경산시



- 경상북도 도립교향악단 초청, 한여름밤의 작은음악회
- 여름방학 맞이 특별 영화 상영


경산시(시장 최영조) 장산도서관에서는 2019년 여름을 맞이하여 지역 시민들을 위한 다채로운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준비했다.

 

7월 29일(월) ~ 8월 2일(금) 1주일간 초등학생들을 위한 여름방학 독서논술교실을 운영한다.(화요일 휴관일 제외) 초등학교 1~2학년, 3~4학년, 5~6학년을 대상으로 3개 과정으로 나누어 운영하며, 각 과정 당 정원은 20명이다. 7월 17일(수) 09:00부터 19일(금) 18:00까지 경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만 참가신청을 할 수 있으며, 각 과정 당 1명의 우수 참여 어린이에게는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 상장을 수여할 계획이다.

 

7월 31일 수요일 오후 6시 30분에는 경상북도 도립교향악단을 초청하여 ‘한여름밤의 작은음악회’를 연다. 본 공연에서는 목관앙상블팀, 현악앙상블팀, 금관앙상블팀이 각각 4~5곡의 아름다운 연주를 들려줄 예정이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장산도서관은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어린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상영하고 있으며, 특히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8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에도 무료 영화를 추가로 상영한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울진군, 제1회 울진 죽변항 수산물축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