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봉 화 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봉 화 군
봉화군, 춘양권역 맞춤형복지팀『취약계층 복(伏)달임 꾸러미』전달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세요”
기사입력: 2019/07/12 [10: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봉화군, 춘양권역 맞춤형복지팀 취약계층 복달임 꾸러미 전달     © 편집부



봉화군, 『춘양권역 맞춤형복지팀』에서는 7월 11일(목) 오전 10시 춘양면사무소에서 초복을 맞이하여 춘양권역(춘양,봉성,법전,소천,석포) 취약계층 30가구에 전달할『취약계층 복(伏)달임 꾸러미』지원사업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취약계층 복(伏)달임 꾸러미』지원사업은 춘양권역 맞춤형복지팀에서 초복을 맞이하여 춘양권역 취약계층(30가구)에 복(伏)달임 꾸러미(닭1마리, 삼계탕재료, 물김치1팩, 반찬1종, 쌀4kg)를 전달하여 무더운 여름 우리지역 취약계층 주민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서비스연계 지원사업으로 기획했다.

 

▲ 봉화군, 춘양권역 맞춤형복지팀 취약계층 복달임 꾸러미 전달      © 편집부



유강근 춘양면장은 “이번『취약계층 복(伏)달임 꾸러미』지원사업으로 우리 지역 취약계층 주민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잘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소외되고 어려운 취약계층 대상자들이 좀 더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욕구 충족을 위한 차별화된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경북] 경북도청에 가면 앞마당에 공룡이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