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경 산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경 산 시
경산시,가족이 함께 꿈을 찾는 주말!
2019 남매학교 7월강좌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19/07/22 [14:0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경산시 - 7월 남매학교     © 경산시



가족이 함께하는 남매학교』7월 강좌, 시민 280가족 참여로 성황리 개최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7월 19일(금) 오후 6시부터 경산시여성회관 강당에서 시민 280가족이 참여한 가운데 「남매학교 7월 강좌」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남매학교는 경산시가 주 5일 수업제로 늘어난 휴일을 가족이 함께 다양한 체험학습을 접할 수 있는 야외학습의 장을 제공하고자 2014년부터 시행하여 4,320가족이 참여한 가족친화형 평생학습사업이다.

 

이날 행사는 우천으로 남매공원에서 여성회관으로 장소를 변경하여‘스텐실 핸드폰 거치대, 아이클레이 선인장 화분, 토피어리 만들기’등 14개 체험으로 진행되었다.

 

앞으로도 경산시는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을 편성하여 자녀의 잠재적 재능을 찾고 나아가 부모의 평생교육 참여 촉진의 계기를 마련할 수 있는 가족참여형 학습문화 시책 추진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2019년도 남매학교는 5월 24일 개강을 시작으로 10월까지 총 4회에 걸쳐 자녀와 조․부모로 구성된 1,200가족을 대상으로 하며 다음 강좌는 9월쯤 개최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홈페이지(경산시 평생학습관 http://gbgs.go.kr/lll/index.do)에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상주시, 허씨비단직물 향토뿌리기업 및 산업유산 지정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