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울 진 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울 진 군
울진군, ‘2019 울진 엑스포 물놀이장’운영
더위야 비켜라! 가자 울진으로!
기사입력: 2019/07/22 [14: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이번 여름, 숨 쉬는 땅 여유의 바다 울진군에서(울진군, ‘2019 울진 엑스포 물놀이장’운영)   ©편집부

 

- 727~ 84일까지 엑스포공원 광장에서 운영

- 물놀이 시설 및 각종 프로그램 진행

 

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하계 휴가철을 맞아 울진군민과 울진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27일에서 84일까지 9일간 2019년 여름 물놀이 행사를 울진엑스포공원 일원에서 운영한다.

 

울진엑스포공원 광장에 조립식수영장, 에어슬라이드, 게임용수영장 등을 설치하고 물총게임, 수영장 동접 줍기, 아이스크림 빨리 먹기 등 다양한 세부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엑스포공원에는 주변에 소나무 숲과 동물농장, 어린이놀이터, 안전체험관, 곤충여행관, 솔바람기차 등을 운영하고 있어 가족단위 방문객 및 피서객에게 많은 체험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가족단위 방문객을 고려하여 휴식할 수 있는 그늘막 쉼터 부스 및 차광막, 파라솔 등을 설치하고 샤워장, 먹거리 부스 등을 운영하는 등 각종 편의시설도 제공된다.

 

전찬걸 군수는 올여름 울진에 오면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이번 행사기간 중 진행되는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울진을 전국에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노성문 기자 노성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상주시, 허씨비단직물 향토뿌리기업 및 산업유산 지정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