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연예 > 연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연예
연예
‘덕화TV2’ 덕화다방 메뉴판에는 특별한 게 있다? 깜놀한 손님들에 이덕화 ‘뿌듯’
기사입력: 2019/07/29 [14: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덕화다방’은 메뉴판부터 다르다. 대학생 단체손님들이 메뉴판을 보자마자 탄성을 내지른 이유는 무엇일까.

 

오는 3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덕화TV2 덕화다방’에서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취향저격하는 ‘덕화다방’의 특별한 매력이 공개된다.

 

이날 ‘덕화다방’이 위치한 가평에 놀러 왔다가 우연히 들렀다는 대학생 단체손님들은 때깔부터 다른 메뉴판에 보자마자 “와우”라는 감탄사를 내질렀고, ‘메뉴판’을 직접 만든 이덕화는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과연 ‘메뉴판’에는 어떤 특별함이 있기에 이토록 깜짝 놀란 것인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대학생 단체 손님에 이어 모델 워킹을 뽐내며 ‘덕화다방’을 찾아온 덕화 팬들의 기습 방문(?)이 이덕화를 난감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이들의 정체가 누구일지, 또 이덕화가 서빙하는 내내 김보옥의 질투 어린 따가운 눈총을 견뎌야했던 이유는 무엇일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청소부터 주문, 설거지 등 다방의 허드렛일은 물론 이덕화, 김보옥 부부 사이의 화합까지 맡고 있는 ‘어쩌다 사장’ 허경환은 ‘덕화다방’을 상징하는 신 메뉴를 고심하던 끝에 신문물과 구문물이 합쳐진 신구대통합 메뉴를 탄생시켰다.

 

허경환의 유행어에서 따온 ‘바로 이 맛 OO’이라고 이름 지어진 디저트는 이후 ‘덕화다방’ 최애 메뉴 중 하나로 등극했다고 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취향저격하는 허경환의 신 메뉴가 과연 무엇일지도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부풀게 만들고 있다.

 

이덕화가 직접 만든 때깔부터 다른 메뉴판과 허경환의 신구대통합 디저트의 정체는 30일 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덕화TV2 덕화다방’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KBS '덕화TV2' >

김정화 김정화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 토]이철우 도지사, ‘2019년 대구경북 사회적경제대회’ 참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