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지사
이천시, 설봉공원에서 ‘이천시장 파라솔 톡!’을 세 번째 운영한다.
오는 16일 시민들이 많이 찾는 설봉공원 물놀이장에서 진행
기사입력: 2019/08/07 [10:5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파라솔 토크     © 이천시


이천시는 오는 16일 오후3시부터 설봉공원에서 ‘이천시장 파라솔 톡!’을 세 번째 운영한다.

 

‘이천시장 파라솔 톡!’은 일반시민들의 생생한 현장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기획된 채널로 시민들이 많이 찾는 장소에 시장이 직접 나가 시민과 자유롭게 대화하여 시 행정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의견을 수렴하여 시정에 반영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이천시장 파라솔 톡!' 은 더운 여름 날씨를 감안하여 조금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설봉공원 물놀이장 인근으로 선정하였고, 1시간 가량 공원과 물놀이장을 찾은 시민들과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지난 ‘이천시장 파라솔 톡!’은 중앙통 문화의 거리와 터미널 사거리에서 사전섭외 없이 즉석 대화 방식으로 운영되었고, 보육 ․ 청소년 ․ 문화 ․ 교통 등 다양한 현장제안이 있었으며, 생소한 정책임에도 시민들에게 큰 호응과 관심을 받았다.

 

이천시 관계자는 "무더위를 피해 물놀이장을 찾은 시민들과 자연스럽고 허심탄회하게 대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천시장 파라솔 톡!' 은 앞으로도 매월 셋째주 금요일 월1회 정기적으로 운영하며, 체육관, 공원, 터미널 등 다수의 시민이 다니는 오픈된 공간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 문의 : 이천시청 미래전략담당관 시민소통팀 이상준 / ☎ 031-645-3003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울진군, “동해안 최고의 생태공원 울진엑스포 공원에서” 천혜의 자연이 낳은 향의축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