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자력뉴스 > 한울원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원자력뉴스
한울원전
한수원 한울본부, 2020년도 사업자지원사업 공모 시행
기사입력: 2019/08/09 [08: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한수원, 한울본부 21() 오전10시 홍보관 대강당에서 "2020년도 사업자지원사업 공모 설명회" 개최...,

 

▲ 한수원 로고/     ©편집부

한수원()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 이하 한울본부)‘2020년도 사업자지원사업 공모접수를 87()부터 96() 18:00까지 진행한다.

 

사업자지원사업발전소주변지역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원자력발전사업자가 발전소주변지역 경제 활성화 및 지역주민 복지향상 등 지역과의 상생협력을 위해 자기자금으로 시행하는 지원사업이다.

 

한울본부의 내년도 사업자지원사업 예산은 총 134.3억 원으로 책정됐으며, 공모분야는 교육장학사업 지역경제협력사업 주변환경개선사업 지역복지사업 지역문화진흥사업 그 밖의 지원사업 등 총 6개 분야이다.

 

한편, 한울본부는 오는 21() 오전 10시에 홍보관 대강당에서 2020년도 사업자지원사업 공모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울본부는 이 자리에서 지역 내 기관.단체.주민들이 사업자지원사업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사업신청서(계획서) 작성 방법 및 기타 공모관련 세부사항을 자세히 안내할 계획이다.

 

공모 관련 세부사항과 사업신청 양식은 한울본부 홈페이지( www.khnp.co.kr/hanul/main.office ) 내 공지사항 또는 울진군청 홈페이지( www.uljin.go.kr )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문의는 한울본부 대외협력처 지역협력팀(054-785-2944, 2073)을 통해 할 수 있다.

노성문 기자 노성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수원, 한울원자력 본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이슈]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이전 부지선정...합의 도출 무산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