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포 항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포 항 시
포항시, 제74주년 광복절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 추진
일본 경제보복행위에 맞서 태극기 달기로 나라사랑 실천
기사입력: 2019/08/12 [16: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포항시는 74주년 광복절을 맞이하여 국권 회복을 경축하고, 최근 일본의 일방적인 경제보복 행위를 규탄하고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드높이고자 각 가정마다 태극기 달기 운동에 적극적인 동참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우선 14일부터 주요 도로변 가로기 게양을 통해 광복절 74주년 기념 분위기를 조성하고, 아파트단지, 상가밀집지역 등에 홍보 유인물 부착 및 안내방송을 실시하여 광복절 태극기 달기 운동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유도하기로 했다.

 

또한, 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와 시내버스 내 안내방송을 통한 홍보를 강화하여 각 가정마다 태극기를 게양하여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드높이고자 한다.

 

한편 지역주민이 국기를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읍면동에 국기 판매소를 설치․운영하고 있으며 시청 및 읍면동 홈페이지에 태극기 배너를 게시하여 지역주민들에게 국경일 태극기 게양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기로 했다.

 

포항시 관계자는 “일본의 수출 규제 조치 등 불합리한 경제보복에 맞서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드높이고자 추진하는 광복절 태극기 달기 운동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동참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상주시, 허씨비단직물 향토뿌리기업 및 산업유산 지정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