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경 산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경 산 시
경산시, 남부동 환경미화원 오찬간담회 개최
막바지 무더위 속에 환경미화원과 격려와 소통의 시간 가져
기사입력: 2019/08/19 [20: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경산시 - 남부동 환경미화원 간담회     © 편집부



경산시, 남부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서경일)는 8월 19일 청소행정 최일선에서 근무하고 있는 소속 환경미화원 8명과의 오찬간담회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자리에서는 무더위 속에서도 묵묵히 맡은 역할을 잘 수행해 주고 있는 환경미화원들의 현장 근무에 대한 노고를 격려하고 각 구역별 특성에 따른 건의사항과 업무에 대한 애로점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경일 남부동장은 “남부동은 지속적인 발전과 함께 곧 인구 2만 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어 청소업무를 담당하는 여러분들의 역할도 더욱 커질 것이다.”라며, 다가오는 ‘2019경산갓바위소원청취축제’, ‘제29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 등의 현안도 전달하며 계속하여 깨끗한 남부동 및 살기 좋은 경산 이미지 제고에 앞장서 줄 것을 요청했다.

 

또한, 최근 막바지 폭염이 이어짐에 따라 온열질환 예방 요령을 다시 한 번 강조하고 근로안전수칙 사항을 잘 이행하여 현장 작업 환경에서 안전하게 근무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울진군, “동해안 최고의 생태공원 울진엑스포 공원에서” 천혜의 자연이 낳은 향의축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