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울 진 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울 진 군
울진군, 2019년 아빠와 함께하는 기차여행
아이가 행복한 세상! 미래가 희망찬 울진!
기사입력: 2019/09/06 [20: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울진군, 2019년 아빠와 함께하는 기차여행     © 편집부


- 6
22, 8312회 진행,
바람직한 아빠 역할 찾아가는 시간

 

 

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저출생 극복과 건강한 양육환경 조성위해 지난 622일과 8312회에 걸쳐 관내 만46세 유아와 아빠 40가족(80)이 참여한아빠와 함께하는 기차여행나들이 행사를 가졌다.

 

▲ 울진군, 2019년 아빠와 함께하는 기차여행     © 편집부


이번 여행은 버스를 타고 울진 불영사계곡을 지나 싼타마을 견학을 하고, 분천역에서 기차를 타고 정동진 썬크루즈리조트 일원을 견학, 삼척 해양레일바이크, 보물찾기 등을 체험했다.

 

참가가족들은 소감을 통해 기차라는 특별한 장소에서 아빠와 한 팀으로 게임을 하고 선물을 받았던 게 아이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즐거운 시간이었다”, “산타마을에서의 림보게임으로 아빠와 자녀가 몸을 함께하는 게임이라 유대감 쌓기에 좋았다”, “아이가 보물찾기와 레일바이크를 무척 좋아했다등 아이와 아빠가 여행을 하며 서로의 마음을 공유하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시간 이었다고 전했다.

 

박용덕 울진군보건소장은 이번 여행이 소중한 아이들의 건강한 가정 양육환경을 위한 바람직한 아빠의 역할을 찾는 시간 이였기를 바라며, ‘아이가 행복한 세상이 미래가 희망찬 울진이라는 생각으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노성문 기자 노성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울진군, “동해안 최고의 생태공원 울진엑스포 공원에서” 천혜의 자연이 낳은 향의축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