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포 항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포 항 시
2019 KBO 프로야구 삼성-LG전 9월 18일 포항에서 열려
기사입력: 2019/09/08 [21:4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2019 KBO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우천취소 경기가 9월 18일(수) 포항에서 열릴 예정이다.

 

KBO(한국야구위원회)는 프로야구 10개 구단의 우천으로 순연된 38경기와 기존에 미편성된 5경기를 합한 총 43경기를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잔여경기 일정으로 진행할 것을 지난달 29일에 발표했다.

 

삼성라이온즈는 가장 많은 12경기를 치르게 되었는데 이 중 한경기를 “연고도시 외 지역 팬서비스 및 저변확대”를 위해 포항에서 치르기로 지난 4일에 확정했다.

 

이번 경기는 지난 6월 26일 포항야구장에서 우천 취소된 경기로, KBO 10개 구단이 치르는 잔여 43경기 중 유일하게 제2구장에 배정됐다.

 

9월 18일 경기의 상대팀은 8일 현재, 69승 1무 56패로 4위를 달리고 있는 LG 트윈스이다. LG 트윈스에는 前 삼성 라이온즈 감독인 류중일이 감독을 맡아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기에 다른 팀과의 맞대결보다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포항시 새마을체육산업과 안승도 과장은 “우천으로 연기된 경기가 대구가 아닌 포항에서 진행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경기에 많은 관람객이 참가하여 관람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내년에도 프로야구 홈경기를 포항에 유치하도록 삼성라이온즈와 지속적인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항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울진군, “동해안 최고의 생태공원 울진엑스포 공원에서” 천혜의 자연이 낳은 향의축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