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경북도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경북도정
경북도 관광사진공모전, 아름다운 사진을 찍어주세요!
기사입력: 2019/09/10 [19:4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경북의 아름다운 관광자원을 발굴하기 위한 사진공모전 개최

- 경북 도내의 관광 활성화와 홍보를 위해 2019년 사진공모전 열려

- 천진난만한 동심.. 자연이 주는 선물.., 최고의 사진을 찍어주세요

 

▲ 2018년 경상북도 관광사진공모전 (대상작 안동하회마을 탈춤놀이 -염성철-)     © 편집부


경상북도는 도내의 산재한 관광자원을 발굴하기 위한 ‘2019년 경상북도 관광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의 공모주제는 경북의 자연환경, ․무형 문화제, 축제, 도민들의 생활상 등 경상북도를 홍보할 수 있는 사진이면 가능하다.

 

공모기간은 오는 916일부터 1020일까지이며, 접수방법은 사진파일(3MB 전후, jpg)을 매일신문 홈페이지 포토갤러리 사진공모전 배너에 작품을 등록하면 된다.

 

10월 말에 대상과 최우수상 등 35점을 선정해서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 통지하고, 입상작품은 경북 관광홍보물 제작, 관광박람회 및 축제 부스 디자인, 경상북도 나드리 SNS, 홈페이지 등 홍보 자료로 활용된다.

 

그 동안 경상북도는 세계로 열린 관광 경북을 실현하기 위해 축제 품앗이 사업 등 관광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시행했으며, 천진난만한 동심과 건강한 가족, 자연이 주는 고마운 선물 등 경북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은 사진들은 국내외 관광객들을 불러 모을 것이다.

 

윤종진 경상북도 행정부지사는 경상북도의 자연환경과 문화유산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명품으로 이번 관광사진전에서 빛을 발할 것이라며, “전국에 많은 사진 전문가와 도내 작가들이 참가해 사진으로 경북을 세계에 널리 알릴 수 있는 홍보대사 역할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울진군, “동해안 최고의 생태공원 울진엑스포 공원에서” 천혜의 자연이 낳은 향의축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