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의 성 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의 성 군
의성군, 2020년 일반농산어촌개발 공모사업 100% 선정
기사입력: 2019/09/10 [22:3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2020년 일반농산어촌개발 신규사업에 4개 사업이 선정돼 국비 85억 포함 총사업비 121억원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뒀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한 이번 공모에서는 옥산면, 춘산면, 안평면이 기초생활거점분야에 선정되었으며, 2020년부터 5년간 사업비 120억원을 투입하게 된다. 이를 통해 생활편의․문화․복지 등의 시설을 확충하고 낙후된 지역의 거점기능을 강화해 주민 삶의질 향상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지역활성화에도 새로운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의성군 관내 주민역량강화를 위한 역량강화사업비 1억8천만원도 확보해 지역주민들의 역량강화에도 주력할 예정이다.한편, 군은 올해까지 총35건 사업비 1,152억원의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을 추진해 소재지 거점지역 활성화와 살기좋은 마을만들기에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신규사업 선정으로 농촌지역의 정주여건 개선과 행복한 농촌마을조성에 기여하게 되었다. 향후 2021년 신규사업 공모에도 철저히 대비하여 사업선정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울진군, “동해안 최고의 생태공원 울진엑스포 공원에서” 천혜의 자연이 낳은 향의축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