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포 항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포 항 시
포항시, 추석연휴에도 포항운하 유람선 정상운항
기사입력: 2019/09/11 [12: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항크루즈 보도사진(슈돌1)     © 포항시



국내유일의 도심지 내 운하를 달리는 유람선사인 ㈜포항크루즈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향인사와 연휴를 즐기는 시민을 위하여 추석 연휴 기간도 정상 운항을 하기로 하였다.

 

추석연휴 9월12일(목)~15일(일)까지 4일간 정상운항 할 계획이며 매표시간은 매일 10시부터 18시까지이며 추석 당일인 13일(금)에만 낮 12시부터 영업을 시작한다.

 

특히 지난 8일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축구선수 박주호와 나은, 건후 남매가 한국의 베네치아라 불리는 포항운하를 방문하여 유람선을 타는 포항 여행기가 전파를 타며 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한다.

 

 

▲ 포항크루즈 보도사진     © 포항시

 

 

지난 여름 휴가 시즌 기간 연일 매진을 기록한 ‘포스코 LED 해상투어’ 또한 포항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영일만 밤바다의 낭만과 포스코 LED야경을 즐길 수 있도록 추석연휴의 마지막 주말인 14일(토)과 15일(일) 밤 19시에 매 1회씩 운항한다. 야간 해상투어는 선착순 홈페이지 예약(www.pohangcruise.kr)으로만 가능하다.

 

포항운하 ㈜포항크루즈 문의 및 예약 전화는 054-253-4001, 054-276-4001.야간 포스코 LED 해상투어 예약을 위한 ㈜포항크루즈 홈페이지는 www.pohangcruise.kr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울진군, “동해안 최고의 생태공원 울진엑스포 공원에서” 천혜의 자연이 낳은 향의축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