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울 진 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울 진 군
울진군, 9월 정기분 재산세 37억 부과
- 9월 16일 ~ 30일까지 납부 -
기사입력: 2019/09/11 [13: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울진군     ©편집부

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2019년도 9월 정기분 재산세(주택2, 토지) 28,329, 377천만 원을 부과하고 적극적인 납부 홍보에 나섰다.

 

재산세는 매년 과세기준일(61) 현재 주택, 건축물 및 토지의 소유자에게 부과하는 세금이다.

 

토지 분은 9월에 전액 부과하며, 주택 분은 세액이 20만 원 이상인 경우만 납세자의 세 부담 완화를 위해 7월과 9월에 각각 50%씩 부과된다.

 

납부기간은 16일부터 30일까지이며, 납부방법은 전국 금융기관에 방문해 직접납부하거나 고지서 없이 현금지급기(CD/ATM), 위택스(http://www.wetax.go.kr) 및 인터넷지로(http://www.giro.or.kr)등을 통해 조회 납부할 수 있고, 가상계좌 납부 또는 군청과 읍면사무소에서 신용카드로도 납부할 수 있다.

 

김대현 재무과장은스마트폰으로 스마트고지서 앱을 활용하여 고지서도 송달받고, 결재도 간편하게 납부 가능하므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지방세를 납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노성문 기자 노성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울진군, “동해안 최고의 생태공원 울진엑스포 공원에서” 천혜의 자연이 낳은 향의축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