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포 항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포 항 시
포항시, 비학산자연휴양림 인기, 추석연휴에도 이어지다
기사입력: 2019/09/16 [16: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비학산자연휴양림 인기, 추석연휴에도 이어지다     © 포항시



민족 대표 명절인 추석연휴기간에도 포항시 비학산 자연휴양림을 찾는 이용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포항시에서 운영하는 비학산 자연휴양림은 추석연휴기간 동안 26개 방이 만실을 기록하였고, 숙박이용객들이 500여 명에 육박하는 등 이용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한 이용객은 “매번 명절마다 친척 집에 방문을 했었지만, 이번 명절에는 친척 모두 비학산 휴양림에서 만나 명절을 보냈다.”며, “명절을 휴양림에서 보내다 보니 친척들이 모두 좋아했고, 함께 좋은 추억을 쌓았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학산 자연휴양림은 객실(26실)과 세미나실, 바비큐장, 공동취사장이 갖춰져 있으며, 지난해부터 새롭게 운영에 들어간 숲속의집, 테라스하우스, 숲속의집은 편백나무로 꾸며져 있어 은은한 편백나무향을 음미 할 수 있어 건강 치유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또한, 비학산 자연휴양림은 올해 말까지 한시적으로 비수기(금, 토요일 및 공휴일 전날을 제외한 나머지)에 이용요금의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포항시 비학산 자연휴양림 홈페이지(http://forest.ipohang.org) 참조하면 된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항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이슈]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이전 부지선정...합의 도출 무산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