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영 양 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영 양 군
영양군, “드림캠프-꿈꾸는 음악학교” 마무리 공연
기사입력: 2019/10/07 [14:5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영양군, 드림캠프-공연     © 편집부


영양군
(군수 오도창)SBS 희망 TV와 함께 총 10회의드림캠프-꿈꾸는 음악학교수업을 진행하였으며, 학생들이 지금까지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105일 영양 문화체육센터에서 마지막 공연을 펼쳤다.

 

드림캠프는 SBS 희망 TV 드림하이 미래성장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영양군에 거주하고 있는 문화·예술분야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선발하여 전문 강사의 교육 및 콘서트 참여를 통해 적성에 대해 탐색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젝트이다.

 

이 프로젝트는 727일 오디션을 시작으로 총 10회 동안 )미라클워커엔터테인먼트강사들이 학생들에게 보컬·악기·댄스 등의 수업을 진행하였으며, 장계향문화체험교육원에서 12일 캠프, 영양 별빛 반딧불이 축제에서 버스킹 공연, ‘여행스케치와 영양군을 위한 노래를 직접 작곡하고 연습하는 등 학생들이 직접 체험하고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의 수업이 진행되었다. 드림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이 지금까지 갈고닦은 실력으로 자신들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5일 공연을 끝으로 이 프로젝트는 마무리되었다.

 

SBS 희망 TV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영양군 편은 지난 922, 291·2회가 방영되었으며 오는 1117, 24, 121일에 3·4·5회가 방영될 예정이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다양한 체험과 진로탐색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우리 지역에서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과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협력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 학생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소질과 적성을 찾을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며, 드림캠프를 통해 학생들에게 보다 밝고 희망찬 미래가 만들어지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이철우 경북도지사, 국무총리 태풍 피해지역 현장방문 동행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