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경 주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경 주 시
경주시립송화도서관 ‘행복한 동물 팝업북 만들기’ 이예숙 작가 특강
나, 너, 우리,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요
기사입력: 2019/10/07 [19:3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경주시립송화도서관 ‘행복한 동물 팝업북 만들기’ 이예숙 작가 특강     © 경주시



- 오는 8일 10시부터 11일 오후5시까지 도서관 홈페이지에 특강신청


경주시립송화도서관에서는 오는 19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도서관 독서 동아리 ‘아행책’ 회원과 경주시민을 대상으로 동화 일러스트레이터, 팝업(POP-UP)아티스트로 유명한 이예숙 작가의 ‘행복한 동물 팝업북 만들기’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책을 펼쳤을 때 입체적으로 그림 등이 튀어나오는 팝업북의 역사를 배우고, 이예숙 작가의 그림책 ‘이상한 동물원’을 함께 읽고 이야기를 나눈 후 직접 팝업북을 만들어 보고, 다양한 팝업북 미니 전시를 관람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강 신청은 오는 8일 오전 10시부터 11일 오후 5시까지 경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rary.gyeongju.go.kr)-독서문화행사-문화강좌신청 으로 하고 선착순 30명 모집한다.

 

김원태 시립도서관장은 “이번 특강은 평소 그림책에 관심 있는 지역민에게 기존 책과 다른 팝업북으로 다양한 책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도서관을 더욱 친숙한 공간으로 인식하고, 문화사랑방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779-8960로 문의하면 된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주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이철우 경북도지사, 국무총리 태풍 피해지역 현장방문 동행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