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경 주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경 주 시
경주시 동천동, 한수원과 친절한 경자 씨가 함께하는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동천동 어르신 300여 명 점심식사 대접
기사입력: 2019/10/14 [14:3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경주시 동천동, 한수원과 친절한 경자 씨가 함께하는 ‘참! 좋은 사랑의 밥차’     © 경주시



한국수력원자력(주) 건설처(처장 원재연)와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조문호)는 지난 11일 경주 탈해왕릉 앞 숲에서 동천동 관내 어르신 300여 명을 모시고 ‘참! 좋은 사랑의 밥차’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사랑의 밥차를 활용해 친절한경자씨 등 봉사자들이 직접 음식을 조리하고, 급식봉사를 위해 한수원 건설처 직원과 친절한경자씨 등 50여 명이 참여했으며, 자원봉사자들도 조촐하나마 어르신들께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했다.

 

한수원 및 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경주지역의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뵙고 점심봉사와 공연 등 다양한 지원서비스를 제공해 행복하고 건강한 경주 만들기에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조영호 동천동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을 담은 점심 한 끼를 제공해 주신 한수원 직원들과 친절한 경자 씨 회원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경북]대한체육 새로운 100년의 출발, 내년에 ‘경북’에서 함께 해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