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경 주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경 주 시
경주시 황남동 주민자치센터, 우쿨렐레 버스킹 공연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19/10/14 [14: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경주시 황남동 주민자치센터, 우쿨렐레 버스킹 공연 성황리 개최     © 경주시



경주시 황남동 주민자치센터 우쿨렐레 수강생들은 지난 11일(금) 황남시장 앞에서 버스킹 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관광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주민들과의 음악적 소통을 통한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서라벌 예술단과 함께 마련됐으며, 우쿨렐레 수강생 20여 명과 주민자치위원, 황남동 주민, 관광객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클라리넷, 우쿨렐레 연주뿐만 아니라 민요, 시 낭송, 색소폰 연주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공연을 본 한 주민은 “가을에 어울리는 좋은 노래들과 함께한 유쾌한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공연이 지속적으로 열리길 바란다”고 했다.

 

안중식 황남동장은 “우쿨렐레 프로그램이 개강한 지 몇 개월 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멋진 공연을 준비하기까지 얼마나 많은 연습을 했을지 짐작이 간다”며, “황남동 주민자치센터에서는 난타, 풍물, 색소폰 등 여러 음악 프로그램이 있으니 합동 콘서트를 열어 주민들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경북]대한체육 새로운 100년의 출발, 내년에 ‘경북’에서 함께 해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