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문 경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문 경 시
고윤환 문경시장, 2019 대한민국 자치발전 대상 수상
전국 최고의 관광, 인구증가, 모범도시 건설의 공 인정받아 -
기사입력: 2019/10/30 [15: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문경시장, 2019 대한민국 자치발전 대상 수상     © 문경시



고윤환 문경시장은 30일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자치발전 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자치단체장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사)한국자치발전연구원이 주관하고 한국지방자치학회가 후원하는‘2019 대한민국 자치발전대상’은 지방자치 실시 24주년을 맞아 지방자치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국회의원, 지방자치단체장과 지방의회 의원을 선정하여 표창하는 상이다.

 

민선 5기를 시작으로 현재 7기까지 3선 째 문경시를 이끌고 있는 고윤환 문경시장은 문경새재 도립공원 및 새재오픈 세트장과 문경 에코랄라를 통해 전국 최고의 관광도시를, 전국 최고의 인구증가 시책을 통해 인구를 늘리며 귀농·귀촌·귀향의 모델 도시를, ‘더 잘합시다! 문경운동’을 필두로 적극행정과 소통행정을 실현한 모범도시를 만들어낸 공로를 인정받아 이 날의 영광스러운 수상을 받게 됐다.

 

고윤환 시장은 이날 시상식 인터뷰에서 “우리 문경시 직원들과 시민들이 한마음으로 ‘더 잘합시다! 문경운동’을 실천해준 덕분”이라 언급하며 “2021년 개통 예정인 중부내륙철도 시대와 곧 다가올 지방분권화 시대라는 변화의 바람을 잘 맞이하여 한발 더 나아간 문경시 건설에 헌신하고 앞장서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문경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경북]대한체육 새로운 100년의 출발, 내년에 ‘경북’에서 함께 해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