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상 주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상 주 시
상주시, 상상한대로 직접 배우고! 만들고!
모험과 놀이가 하나된 놀이터를 만들었어요
기사입력: 2019/11/04 [12: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나무야나랑놀자 행사     © 상주시



- 상주 서울농장 모험놀이터 제작 캠프<나무야 나랑 놀자> 성황리에 마쳐

 

11월 1일부터 3일까지 2박 3일간 상주 서울농장에서는 서울시민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험놀이터 제작 캠프 <나무야 나랑 놀자> 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첫째 날 도착한 서울 시민들은 놀이터 디자이너, 놀이터 운동가로 유명한 편해문 아동문학가의 초청 강의 <집 앞 모험놀이터 이야기>를 듣고, 놀이터 상상도를 그리는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부터는 상주 서울농장 뒤 숲에 나무와 놀이터가 어우러진 모험놀이터를 짓고, 셋째 날에는 만들어진 모험놀이터에서 조현아 숲해설가와 함께하는 <숲놀이&밧줄놀이> 시간을 가지며 생태적인 놀이터에서 가족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를 주관한 상주다움 사회적협동조합 김승래 상임이사는 11월 15~17일에는 서울시민들의 특별한 음식 만들기 체험으로 <생활자립기술 내손으로 만드는 햄, 소시지, 베이컨>, 11월 하순에는 농촌 여성들의 문화와 치유의 장으로 마련된 여성문화캠프 <여심심>, 12월에는 도시청년들이 농업과 농촌을 알아가기 위한 <청년농캠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서울 시민들의 지속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문의= 상주다움 사회적협동조합 054-534-3102.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경북]대한체육 새로운 100년의 출발, 내년에 ‘경북’에서 함께 해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