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울 진 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울 진 군
울진 공공청사 조성 군관리계획 결정 및 실시설계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 공공청사 조성계획(안) 및 추진 계획 설명
기사입력: 2019/11/08 [17:3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울진 공공청사 조성을 위한 군관리계획 결정 및 실시설계용역』중간보고회 개최     © 편집부


친절 울진군
(군수 전찬걸)은 지난 8일 울진군청 대회의실에서 울진 공공청사 조성을 위한 군 관리계획 결정 및 실시설계용역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 『울진 공공청사 조성을 위한 군관리계획 결정 및 실시설계용역』중간보고회 개최     © 편집부


이번 중간보고회에는 전찬걸 군수를 비롯해 울진군의회 의장, 울진경찰서장, 울진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장 등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용역사로부터 계획의 개요, 입지여건, 공공청사 조성계획(), 향후 추진계획에 대해 설명을 듣고, 참석자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울진군은 울진읍 고성리 산21번지 일원 140,602의 부지에 공공청사를 조성하기로 하고, 군 관리계획 결정 및 기반조성 후 울진경찰서 이전 및 교육시설 용지로 제공하고 국·공유 재산 교환·매각을 추진하고자 지난해 127일 본 사업을 위해 울진군·울진경찰서·울진교육지원청 협약서를 체결한 바 있다.

 

그동안 추진과정으로 지난해부터 부지매입을 추진하였고, 올해 49일부터 부터 군 관리계획 결정 및 실시설계용역을시작해 513(1) 착수보고회를 가졌고, 118(2) 중간보고회를 개최하여 추진상황, 문제점, 개선방안 등 의견을 수렴하여 용역에 반영할 계획이다.

 

전찬걸 군수는 “36번국도 직선화 및 울진읍 온양리에서 근남면 수산리를 연결하는 울진대로 4차선 확·포장 공사와 연계해 도심의 외곽지이면서 교통의 중심지에 울진경찰서 등 관련기관을 이전하게 되면 울진군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노성문 기자 노성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경북]대한체육 새로운 100년의 출발, 내년에 ‘경북’에서 함께 해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