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청 송 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청 송 군
제9회 청송사과배 전국테니스 동호인 비랭킹대회 성료 !
기사입력: 2019/11/11 [15:4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제9회 청송사과배 전국 동호인 비랭킹 테니스대회 성료     © 편집부


청송군
(군수 윤경희)이 지난119~10일까지 청송군민운동장 테니스장 외 보조구장에서 전국의 테니스동호인 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9회 청송사과배 전국테니스 동호인 비랭킹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청송군테니스협회(회장 : 정용국)가 주관하는 대회로 지역 신인부, 전국 신인부로 나뉘어 예선 조별 리그 및 본선 토너먼트 경기가 진행됐다.

 

먼저 11. 9() 대구 및 경북지역 참가자 경기인 지역신인부에서는 김세태(청송정우회), 장인수(진보테니스클럽)팀이 우승을 차지하였고, 11. 10() 전국 참가자 경기인 전국신인부에서는 황태억(안동 용클럽), 윤홍철(안동 성희클럽)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청송군에서는 지난 사과축제기간부터 제3회 추계경북탁구협회장배 생활체육탁구대회 겸 경북학생체육 탁구대회, 2019 청송모터사이클 크로스컨트리 챔피언십(2) 대회, 16회 청송낙동정맥등반대회 등 전국 및 도단위 가을 체육행사를 개최하였으며, 오는 11.16. ~ 11.17.에는 청송국민체육센터에서 2일간 대한탁구협회장기 전국생활체육 탁구대회를 개최 할 예정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9회 청송사과배 전국테니스 동호인 비랭킹대회 개최로 전국에서 많은 참가자들이 청송을 방문해 대회참가와 함께 주왕산 등 주요 관광지를 찾았으며, 청송사과의 맛과 청송을 전국에 홍보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다.”

 

앞으로도 청송군은 전국 및 도단위의 다양한 스포츠대회를 유치 및 개최함으로써 산소카페 청송의 향기와 자연이 만든 명품 청송사과를 전국에 홍보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경북도서관, 어린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프로그램 운영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