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영 주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영 주 시
[ 미 담 ] 영주시, 안정면 봉암순두부보다 부드러운 사랑나눔
기사입력: 2019/12/06 [15:3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영주시, 안정봉암순두부 소외계층 쌀 기탁     © 영주시



영주시, 안정면 소재 '안정봉암순두부'는 추운 겨울을 맞이해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쌀20kg 12포(70만원 상당)를 안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정훈, 김원식)에 전달했다.

  

안정봉암순두부는 지난 9월 지역의 평균가격보다 낮은 저렴한 가격과 청결, 친절한 서비스로 물가안정에 기여한 영주시 착한가격업소로 선정되어 지원받은 물품(쌀20kg 12포)을 작지만 지역의 소외되어 있는 홀몸어르신, 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며 기탁의사를 밝혔다.

  

안정봉암순두부 관계자는 “시골마을에서 작은 정성으로 이웃 간에 따뜻한 정을 나누며 조금이라도 훈훈한 겨울이 되었으면 한다.”고 후원 소감을 밝혔다.


김정훈, 김원식 공동위원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순두부보다 부드러운 사랑 나눔에 동참 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면민 한 분 한 분 고립이나 소외됨이 없도록 후원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해 행복안정면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따뜻한 마음을 주고받는 행복한 설날이 되길 기원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