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서울시 > 영등포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구, 일자리 선도 기업 9곳에 감사패…1년간 505개 창출
구, 일자리 창출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9개 기업에 감사패 수여
기사입력: 2019/12/24 [06:3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일자리 창출 선도 기업에 감사패 수여     © 편집부


- 지난 1년간 채용인원, 구인공고 횟수, 박람회 및 구직 사업 등 참여 실적 집계
- 구, 취업 콘서트, 여성 및 중장년 취업박람회, 취업 교육 등 취업기회 제공 노력

 

영등포구(구청장 채현일)가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9개 기업에 지난 23일 감사패를 수여하며 그 공로를 기렸다.

 

구는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일자리 창출에 선도적 역할을 하며, 505명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한 9개 기업을 격려하고 그 공로를 기리고자 이번 감사패 수여식을 열게 됐다.

 

구는 지난해 9월부터 올해 8월까지 1년간 기업의 구직자 채용 인원, 구인 공고 횟수, 일자리 박람회 및 구직 연계 사업 등의 실적을 종합해 우수 기업 9개소를 선발했다.

 

그 결과 △㈜듀델코리아 △㈜이데아그룹 △엘림에스㈜ △㈜해동우남 △삼흥관리시스템㈜ △㈜이엠피서비스 △두레재가노인복지센터 △위더스엔(주) △사랑나눔요양센터 등 총 9개 기업이 올해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듀델코리아는 건물 시설․위생 관리 기업으로 지난 1년 동안 324명을 채용했으며, 구인 공고 194건, 구인․구직 연계 면접 행사 53회 참여 등 다방면에서 적극 노력해 왔다.

 

또한, 구인․구직 면접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한 ㈜이엠피서비스 기업의 권태명 본부장은 “온․오프라인 구인 공고를 통해 나이 및 정보 격차와 관계 없이 공평한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 근로자들이 성취감을 느끼며 일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조성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구는 구직자의 취업 기회 확대를 위해 글로벌 취업 콘서트, 여성 및 중장년 등 대상 취업박람회, 취업 교육 등을 통해 구인업체-구직자 연계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구는 기업 애로사항을 들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축하고, 일자리 창출에 보다 집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은 “이번 감사패 수여식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힘써주신 기업들을 격려하고 사회 기여를 독려하는 자리”라며 “영등포구는 앞으로도 일자리 창출, 양질의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문의: 일자리경제과(☎2670-4103)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등포구 관련기사목록
이동
메인사진
[정치] 임종득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및 출정식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