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경 산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경 산 시
경산시, LH와 함께하는 사동휴먼시아2단지 사랑깃든“행복한 밥상”
방학기간내 맞벌이 자녀 및 결식우려 아동에게 따뜻한 점심제공
기사입력: 2020/01/10 [12:4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경산시 - LH와 함께하는 사동휴먼시아 2단지 사랑깃든 행복한 밥상     © 경산시



동부동 사동 휴먼시아2단지아파트관리사무소(소장 박정숙)에서는 방학기간 중 결식 우려 아동 및 맞벌이 부부 자녀의 점심해결을 위해“행복한 밥상”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행복한 밥상”은 LH한국토지주택공사와 주거복지연대가 시행하는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기간에 결식 우려 아동 및 맞벌이 부부 자녀가 교육과 급식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사동 휴먼시아2단지아파트에서 2011년부터 9년째 계속되고 있다.

 

박정숙 관리소장은“아이들이 행복한 밥상을 통하여 건강한 방학을  보낼 수 있어 흐뭇하며 입주민과 함께 상생하고 행복과 웃음이 가득한 아파트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류진열 동부동장은“방학이면 편의점 등을 돌며 끼니를 대충 때우기 일쑤인 아이들에게 엄마의 마음으로 따뜻한 밥상을 차려준 휴먼시아2단지 관리사무소에 감사함을 전하고 사동휴먼시아아파트처럼 행복이 가득한 마을 공동체가 하나 둘씩 생겨날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하자.”고 전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따뜻한 마음을 주고받는 행복한 설날이 되길 기원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