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울 진 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울 진 군
울진군, 주성열 초대 민선 체육회장 당선 확정
주성열 후보 49표, 전동양 후보 9표, 이성용 후보 4표 획득,
기사입력: 2020/01/10 [17:0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울진군, 주성열 초대 민선 체육회장 당선     © 편집부


1
10일 울진군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울진군, 초대 민선 체육회장선거에서 주성열 후보가 49표를 획득해 압도적으로 당선됐다. 이어 전동양 후보 9, 이성용 후보 4표로 나타나, 주 후보가 압도적으로 당선이 확정됐다.

 

이날 울진군 체육회에 가맹된 26개 체육종목별 단체 대표와 10명의 읍,면별체육회장, 그리고 26개 가맹단체 중 대의원회가 구성돼 있는 14개 가맹단체의 대의원 중에서 추첨된 2명으로 구성된 투표인 64명중 62명이 투표에 참가해 마감 후 현장에서 선거결과가 개표됐다.

 

주성열 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제가 가진 포용력과 2021년 도민체전을 유치한 추진력을 바탕으로 기존의 틀을 벗고 새롭게 울진군체육회를 활성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체육회 이사회의 체육인 참여의 폭을 60%까지 확대하여 울진군 체육 정책의 방향에 대해 실질적인 효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이사회를 적극 활성화 시키겠다고 강조했다.

 

▲ 선거결과     © 편집부

 

한편 경북 울진군에서는 울진군체육회선거관리위원회에서 지난해 1230, 312일간 후보자 접수를 마감하고, 기호 추첨을 통해 1번 이성룡, 2번 주성열, 3번 전동양 후보가 등록을 마치고 선거전에 돌입해 3파전으로 이번 선거가 실시됐다.

 

현재 국민체육진흥법 개정에 따라 최초로 선거인단 투표에 의해 전국 각지의 각 지자체별로 민선 체육회장 선거가 실시되고 있다.

 

▲     후보자 주요 약력© 편집부

 

 후보자 주요 약력=주성열(1958) 울진군체육회 상임부회장 울진경찰서보안협력위원회 초대위원장

노성문 기자 노성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경북] ‘최소비용, 최대효과’ 경제체전으로 준비, ‘성공개최 이상無’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