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성 주 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성 주 군
기업하기 좋은 성주, 찾아가는 기업시책 설명회 가동
도농복합 행복성주를 위한 -
기사입력: 2020/01/20 [20: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성주군(찾아가는 기업지원 시책설명회)     © 성주군



-성주愛 먹·자·쓰·놀 운동 기업참여 확대,  기업사랑 성주사랑으로 승화

 

성주군은 1월17일(금) 성주군여성기업협의회 월례회에 참석해 기업하기 좋은 성주를 만들기 위한 각종 기업지원 시책을 설명했다.

 

이번 설명회는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성실하게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공무원이 직접 발로 뛰는 기업지원행정 실현을 위한 첫 단추였다.

 

성주군여성기업협의회 김점열 회장은 이렇게 직접 찾아와서 기업 지원시책을 설명해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어려운 여건 속에 운영하는 우리 여성기업인에게는 힘이 되는 설명이었다면서 기업과 성주군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황숙희 성주군의회 의원은 기업인을 위해 활기차게 움직이는 성주군의 마음이 전해진다면서 이래서 성주는 즐겁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성주군 기업지원과 배성호 과장은 앞으로도 열심히 발로 찾아다니면서 기업을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주군 기업지원과는 관내 6개소의 산업단지와 농공단지를 포함하여 1,010개소의 등록 중소기업 관리와 일자리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2019년 한해동안 다양한 기업육성 지원과 일자리창출 추진으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기업환경개선부분 96단계 상승으로 개선도 전국 1위를 달성하였고,

 

관내 소재 ㈜영창케미칼이 전국 100대 강소기업 선정과 3,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고 ㈜불스가 경상북도 중소기업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성주군은 경상북도 중소기업 시책평가 “최우수”를 수상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양한 바 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광고
이철우 도지사, 코로나-19 범정부특별지원단 방문... 확산방지 총력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