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울 진 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울 진 군
울진군 동계 전지훈련팀 유치로 활력 !
스포츠마케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기사입력: 2020/01/23 [03: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울진군 동계 전지훈련팀 유치로 활력 ! 스포츠마케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 편집부


- 2019년 11,000 여명 참가 하는 전지훈련 팀 유치 성과 -
- 올해 각 종목별 전지훈련 및 전국단위 대회 유치 -

 

 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2020년『원전 의존형 경제구조 극복 원년의 해』, 2021년을『울진 방문의 해』목표를 위해 스포츠마케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울진군은 여름이 시원하고 겨울은 온화한 기후와 읍·면 전반적으로 잘 구축된 스포츠인프라 등의 장점을 적극 활용한 스포츠마케팅으로 2019년 축구 20여 팀, 배드민턴 1개 팀, 야구 2팀 등 11,000여명이 참가하는 전지훈련 팀을 유치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올 1월부터 각 종목별로 축구와 배드민턴, 야구 등 전지훈련을 시작으로 전국 및 도 단위 대회를 연중 실시하기로 하고 전지훈련과 전국 및 도 단위행사에 28억 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울진의 스포츠 인프라와 관광자원을 연계한 스포츠 관광도시로 명성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특히 매년 선수단과 가족을 포함 약 20,000여명이 울진군을 방문하여 스포츠와 관광이 연계된 울진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울진군을 찾는 각종 대회 참가 선수들이 최적화된 체육시설 환경에서 훈련 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산림욕·온천욕·해수욕이 있는 울진에 더 머무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전찬걸 군수는 “스포츠마케팅을 통한 각종 전지훈련 팀과 전국단위대회 유치로 숨쉬는 땅, 여유의 바다 울진 홍보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말했다.

노성문 기자 노성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광고
이철우 도지사, 코로나-19 범정부특별지원단 방문... 확산방지 총력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