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영 주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영 주 시
영주시 휴천2동, ‘코로나19’ 극복 소외계층에 수제 마스크 전달
기사입력: 2020/03/23 [21:3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영주시,      ©영주시

 

경북 영주시 휴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안진용, 박이서)는 지난 19일 관내 나눔가게인 소잉마마(대표 최미정)에서 손수 제작해서 기부한 수제 마스크 50개와 마스크필터 1,000개를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주변 사람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휴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총무인 최미정 나눔가게 소잉마마 대표는  “몸이 불편한 장애인분들과 약국에서 줄서서 마스크 구입하기 힘든 소외계층을 위해 ‘코로나19’ 예방용 수제 마스크를 제작하게 됐다.”며,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수제 마스크를 선물받은 장애인 김*찬(60세)은 “외출할 때 일회용 마스크가 부족해서 며칠씩 사용하니 마음이 찜찜했는데 필터를 넉넉히 주어서 자주 교체할 수 있어 너무 고맙다.” 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이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코로나19’ 예방용 수제마스크를 기부해준 최미정 위원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될 수 있도록 방역 등 협의체에서도 힘을 보태겠다.” 고 말했다.

 

휴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3월 8일과 3월 12일 두 차례 ‘코로나19’ 조기종식을 위해 관내 상가, 승강장, 다세대주택 등에 대대적인 방역을 전개한 바 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울진군, `코로나19`..대응상황 4월9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