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지사
이천시립 효양도서관, “코로나19에도 독서 열기 후끈”
“세*천*책 읽기 4호 달성한 황윤준 어린이”
기사입력: 2020/05/18 [12: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엄태준 이천시장  © 편집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것들이 변화함에도 불구하고 이천시민들의 독서에 대한 열기는 여전하다. 이천시립 효양도서관의 “세상을 바꿀 천 권의 책 읽기”사업의 4호 주인공 탄생이 그 예를 보여주고 있다.

 

4호의 주인공은 황윤준 어린이로, 윤준군의 어머니는 “코로나가 시작되면서 유치원을 안 가게 되었고 늘 노란 가방과 함께 지루하고 답답한 일상이 조금은 견딜만했다”며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책을 만나던 윤준이의 모습은 늘 추억으로 남아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윤준이에게 무엇이든지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 효양도서관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 세천책 읽기 4호 달성한 황윤준 어린이   © 편집부

 

효양도서관 세상을 바꿀 천 권의 책 읽기는 5-7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2층 어린이자료실을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고 스티커북을 수령 한 후 책 꾸러미를 대출해 가면 된다.
 
1,000권을 다 읽은 어린이에게는 인증서 및 메달 증정, 기념사진 촬영, 언론보도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이천시도서관과장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장기화로 외출이 자유롭지 않은 만큼 가정에서 아이와 함께 세*천*책 읽기를 통해 책 읽는 즐거움을 알려 주고, 책이라는 평생의 좋은 친구를 선물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이천시립효양도서관 허승연 / ☎ 031-644-4396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천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경상북도․포항시, `철강산업 재도약 기술개발사업` 본격 추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