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뉴스 > 상 주 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역뉴스
상 주 시
상주시, 경천대 스마트 미션체험 관광상품 운영
경천대 비사(秘事) ‘상주성을 탈환하라’
기사입력: 2020/05/28 [21:2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정기룡 장군 의상 착용  © 상주시



상주시는 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5월 30일부터 11월 29일까지(토·일요일 운영, 혹서기 7~8월 미운영) 경천대 스마트 미션체험 관광상품 「경천대 비사(秘事) ‘상주성을 탈환하라’」를 본격 운영한다.


이 관광상품은 정기룡 장군의 임진왜란 상주성 탈환 스토리를 소재로 한 모바일 미션게임으로서 경천대관광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 리플릿 겉면  © 상주시

 


집중력 시험, 용마를 얻다, 화공의 묘, 상주성으로 등 8개의 단계로 구성돼 있다. 각각의 단계를 통해 경천대관광지 내 특정위치에서 각 미션을 수행하며 최종미션까지 완료하면 된다.


최종미션을 끝내고 미션체험 홍보 글을 개인SNS에 업로드해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당일 선착순으로 지역특산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홍보 기간 동안 상품 이용료가 없지만, 이후 유료로 전환될 예정이다.

 

 

▲ 경천대 스마트 미션체험 관광상품 트라이폴 배너기 3개  © 상주시

 

 

강영석 상주시장은 “코로나19의 여파로 관광패턴이 단체관광에서 개별관광으로 전환되고 있고, 스마트관광이 트렌드가 되어가고 있다. 이런 여건을 고려해 모바일 미션체험 관광상품을 출시했다. 이 상품을 통해 낙동강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천대의 경치를 더욱 재미있게 감상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편집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전국안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경북도] 구미 전국체전, 내년 순연 합의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